'탑은 언급조차 안해' 지드래곤 최근 근황에 논란 가중

뉴스크라이브 2024-04-06 23:06:59

지드래곤 인스타에 게재된 '봄여름가을겨울' 2주년 기념 게시글

지드래곤 인스타에 게재된 '봄여름가을겨울' 2주년 기념 게시글

지난 4월 5일 지드래곤이 '봄여름가을겨울' 발표 2주년을 기념하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사진을 올리면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사진 중에는 보이그룹 빅뱅의 히트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의 뮤직비디오 공개 대기 화면이 담겼으며, 자신들의 발매 2주년을 자축하며 0405라는 숫자와 함께 멤버인 태양과 대성을 태그했다. 하지만 팀을 탈회한 탑의 태그가 빠져있던 것이 화두로 올랐다. 

네티즌들은 "너무 매정한 것 아니냐", "그래도 함께 했던 곡인데..."라는 반응도 보였다. 반면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팀원을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이 엿보인다며 함께 기뻐했다.

앞서 지드래곤과 태양은 대성의 첫 솔로 팬미팅에도 참석하며 돈독한 의리를 선보인 바 있다. 지드래곤은 자신의 모습을 비춘 영상을 팬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2주년을 축하한 '봄여름가을겨울'은 지난 2022년 4월 5일에 발매된 곡으로, 싱글 곡인 '꽃길' 발표 이후 약 4년만의 신곡이었기에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발매 하루 만에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던 것. 또한 공개 14시간 만에 유튜브에서는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계절의 순환을 담은 타이틀곡은 빅뱅 멤베들의 청춘에 대한 회상과 추억을 담은 모든 구절이 호평을 받았으며 작사는 지드래곤과 탑이 함께 참여해 명곡으로 사랑받았다.


실시간 급상승 뉴스!

추천 컨텐츠

인기뉴스 더보기 >